심천 인연(여)
페이지 정보

본문
안녕하세요.
우선 간단히 자아소개 하자면 85년생이며 좌표는 심천입니다.이렇게 글올려 인연 찾아보는일도 10여년전에 해본적이 있었던것 같네요.학교때 말이죠~~
행운하게도 좋은분을 만났었지만 철이 없어 결국엔 졸업하며 유학보내버리게 됐었죠~~
그후론 어쩐지 마음에 딱 들며 잘 맞는 인연을 만나지 못했던것 같네요~~
물론 이상형은 항상 이렇게 9글자를 입에달고 살았죠!!
才(财)貌三全,德才兼备!
그래서 어릴땐 소극적인 완벽주의자라는 얘기도 꽤 많이 들었던것 같네요~
다만 이젠 하고싶은걸 함부러 할 나이도 지났고 좋은분 만나서 안정적으로 살고 싶은 바램 입니다.
첫째:성격이 너그롭고 다정한 분 이셨으면 좋겠습니다. (막내로 자라서 약간의 공주병은 조금 있는거 같네요, 대신 얘교도 조금 많은편 입니다. )
둘째: 학벌은 높지 않아도 많이 배운분 이셨으면 좋겠습니다.(저는 전문대 졸업이지만 저희집에 수재가 많아 환경에 영향받아 똑똑하고 이거저것 많이 아시는분을 좋아합니다.)
셋째: 지나치게 쪼잔한 분은 저랑 맞지 않는것 같아요 (제가 이것저것 사는걸 좋아해서 내돈쓰고 사는데도 옆에서 잔소리하는건 듣는저도 힘들테니까요.)
넷째: 잘생기진 않아도 어느정도 깔끔하게 관리 하시는분 이셨으면 좋겠구요 (예를 들면 나이들면 흰머리도 생길테고 그럼 염색도 좀 하시는분요~)
다섯번째: 나이는 저보다 많으셨으면 좋겠구요 (경험상 연하는 저랑 잘맞지 않는것 같아서요.)
보충:이혼사에애있는분, 도박,술 지나치게 좋아하시는분 고졸은 사절하겠습니다! 사진공개 필수!
위챗:BADA0615
(잘 읽어보시고 추가해주시길 바랍니다.부합되지 않은분은 추가삼가해주시길 바랍니다.)
- 이전글인차 일본수속 하고 결혼 비자로 시집 올 96년생이후 미혼 여자 연락해주세요 25.05.08
- 다음글연길에서 등산 다닐분 남여 50대 25.05.08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